https://spring-n-spring.t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로회복 영양제는 섭취해야 할까요

Beauty & Health Review

by 봄날의 봄 2020. 9. 28. 15:25

본문

728x90
반응형

저는 취업만 하면 모든 게

다 끝날 거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어학 자격증도 계속 유지해야 하고

다른 분야도 꾸준히 챙겨둬야 해서

도리어 더 바빠지더라고요.

요새는 출퇴근을 안 하니까

그나마 지하철 타는 시간은 줄어들었지만

집에서 공부하랴 일하랴

청소 빨래 밥까지 다 하다 보니

몸이 지치고 늘어지더라고요.

요새 너무 심해진 것 같아서

피로회복 영양제 하나 먹는 중이에요.

 

 

저는 그냥 비타민만 먹으면

되는 것 아닌가 했었거든요.

근데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으면서

다양한 성분이 같이 들어있는 걸

찾아서 섭취하는 게

훨씬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피곤한 몸을 다시 일깨워줄 만한

제품이 뭐가 없을까 싶어 알아보니

성일 건강의 간에 좋은

밀크씨슬 실리마린이라는 게

저한테 딱 맞는 것 같았어요.

 

 

 

이 피로회복 영양제 제품은

간 기능 강화에 큰 도움이 되기도 하고

면역기능 향상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밀크씨슬 추출물과 여러 비타민,

아연, 엽산, 셀레늄 등이 들어있어서

전체적인 기능 강화에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다 하네요.

한 번에 여러 성분을 다 흡수할 수 있으니

이것저것 챙기기 어려울 때

이 건강기능식품 하나로

케어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안 그래도 제가 환절기마다

면역력이 뚝 떨어져서 편도염이 잘 오고

무리하면 바로 자리에서 못 일어날 정도로

몸이 약한 편이거든요.

근데 매번 병원 신세 지는 것도 싫고

아프다 나았다 하는 걸 반복하면서

점점 지치는 것도 싫어서

몸 자체를 튼튼하게 하고 싶었는데

마침 이런 영양제를 알게 돼서 다행이었어요.

 

 

 

이런 피로회복 영양제는

꾸준하게 섭취하기 좋거든요.

정 형태로 되어 있어서

매일 하나씩 삼키기만 하면 되니까

몸에 필요한 걸 충분히

채워줄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한 박스에 30정이 들어서

한 달 동안 꾸준히 섭취하기 좋았어요.

지금 거의 다 먹어가는데

역시 뭐든 챙겨주는 게

안 챙기는 것보다 훨씬 낫더라고요.

 

 

 

저는 원래 간 기능을 강화하는 건

술 많이 마시는 아저씨들한테만

필요한 건 줄 알았거든요.

근데 이렇게 매일 피곤하고

쉽게 지치는 사람도 전체적인

건강 기능을 강화하면서

간도 개선해줘야 한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밀크씨슬 제품으로

몸 관리좀 하고 있네요.

배송도 빨리 왔었고

홈페이지 후기 보면 다들 좋다 해서

믿고 먹어봤었어요.

 

 

 

박스 열어보니 개별 포장되어서

안 잊고 섭취하기 알맞더라고요.

저는 뒷면에다가 먹기 시작한 날부터

30일까지의 날짜를 적어둬서

안 잊어버리고 꾸준히 먹을 수 있었어요.

사실 먹다 보면 좀 헷갈리는데

직관적으로 적어두니까

훨씬 보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안 챙기는 날이 없어서

꼬박꼬박 먹으면서 몸의 변화를

체감하고 있답니다.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으니

외출할 때 갖고 다니기도 좋더라고요.

물론 저는 웬만하면 집에서 먹는데

가끔 친구들하고 늦게까지 놀거나

본가 가서 자고 올 때는

꼭 들고 가게 됐거든요.

큰 통에 들어있지 않고

개별적으로 포장되어서

날짜 맞게 들고 다니니까

부피 차지도 안 하고 무겁지도 않아

빼먹는 날이 없었어요.

덕분에 몸이 더 나아진 듯하고

전보다 덜 피로한 것 같네요.

 

 

 

제가 20대 초반만 해도

비타민이니, 피로회복 영양제니,

유산균이니 하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관심도 없었고 먹어도 크게

도움이 안 될거라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막상 30대가 되니까

몸이 버텨주지를 못 하고

체력도 급격하게 떨어지는 게 느껴져서

안 먹고는 안 되겠다는 걸

절감하고 있는 중이에요.

그래도 좋은 걸 알게 돼서

관리는 철저하게 잘하고 있죠~

 

 

 

그리고 직장인이다 보니

본의 아니게 술을 많이 마실 때도 있거든요.

친구들하고 만날 때는 웬만하면

안 마시려고 노력하지만

회식자리 가서 안 마신다고 할 수가 없어서

한잔 두 잔 받아먹다 보면

자연히 취기가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내 간은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이런 건강기능식품을 먹은 이후로는

크게 걱정되진 않네요.

 

 

 

제품 자체가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져서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이나

흡연하는 분은 꼭 드셔야 할 듯해요.

평소 피로감도 심하고

몸이 잘 회복하지 못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 때도 섭취해주면

자연스럽게 나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각자 상태에 따라서

체감하는 효과가 다른 편이니까

직접 섭취해봐야 얼마나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정 크기는 적당한 편이었어요.

만약 피로회복 영양제 크기가 너무 커서

삼키기 어려울 정도로 보였다면

구매하지도 않았을 거예요.

제가 원체 캡슐을 잘 못 삼키고

먹을 때마다 거북스러워하는 편이라

웬만하면 분말 형태를 선호하는데요.

이건 다들 목 넘김도 편하고

먹기 괜찮다는 평을 많이 남겨서

믿고 구매해봤었거든요.

먹어보니 진짜 편해서 매일 그냥

편하게 삼키는 중이에요.

 

 

 

물하고 같이 넘기기만 하면 되고

먹는 방법이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니라서

그냥 하루 중에 아무 때나

정 한 개만 섭취하면 되거든요.

이 정도면 적당한 것 같아요.

바쁜데 시간 딱 정해놓고

먹어야 할 필요도 없고

생각났을 때마다 바로 챙기면 되니까

일하는 데 지장도 없고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섭취해보니까

전보다는 몸이 많이 좋아진 것 같고

덜 피곤한 것 같아요.

이렇게 나아지는 정도는

개인 차이가 꽤 크니까

직접 먹어봐야 확실하게 알 수 있을 텐데요.

저한테는 잘 맞았던지

먹고 나서 몸이 덜 힘들고

개운하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아침마다 일어날 때 몸이 처지고

밑으로 가라앉는 것도 덜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피로 누적이고

매일 하는 일이 많으니까

피곤함이 풀릴 새가 없었는데요.

그래도 요새는 피로회복 영양제

먹으면서 주말에라도 쉬려 하고

공부하는 양도 줄이면서

적당히 조절해가고 있답니다.

요즘 다들 건강 챙기랴

하던 일 하랴 바쁘잖아요.

평소 활력도 없고 몸이 처지고

쉽게 지쳐서 고민이라면

이런 건강기능식품은

필수가 아닐까 싶네요!

 

피로하지 않게 모두들 몸 관리 하자고요

728x90
반응형

'Beauty & Health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철 피부보습크림  (0) 2020.12.24
올리브영 핸드로션 청춘기록  (0) 2020.10.21
남자향수 선택하기  (0) 2020.09.27
다이어트 정체기  (2) 2020.09.26
간건강과 피로에 좋은 밀크씨슬  (0) 2020.09.2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