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pring-n-spring.t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삼푸 후회없는 선택

Beauty & Health Review

by 봄날의 봄 2020. 9. 13. 13:48

본문

728x90
반응형

 

탈모라고 하는 것은

단순하게 가족력으로 인해서

문제가 생기는 것뿐만 아니라,

외부의 요인에서 문제가 생긴 뒤

발생하기도 한다고 알고만 있었던 저였지만,

저에게도 그런 상황이 발생하게 될 줄은

꿈에도 상상치 못했었어요.

 

특히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두피가 깨끗하지 않아서

트러블도 올라오고

염증도 생기는 바람에

불편함이 장난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탈모삼푸 하나를

장만하게 되었는데

기대했던 것 이상의 효과가 나타나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트러블, 염증, 비듬 등등

이런 문제들이 모발을 빠지게 만드는 결과로

이어지게 될 수 있다고 해서

저는 당연히 그 부분들을

개선하다는 생각만을 하곤 했었어요.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이

당연히 해소되면 좋기도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일상을 진행할 때

가려움이 없어졌으면 하는 마음이

가장 크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열심히 좋다는 것,

그리고 순한 것을 찾아보게 되었죠.

 

 

 

여러 가지를 찾아보고 비교를 진행해보다 보니까

안나 플러스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세정력이 좋고 개운함도

더해주곤 한다고 했고,

사용해보신 분들이 많이들

좋다고 이야기 하는 후기들도

정말 많았기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되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순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기 때문에

저는 조금 거품이 잘 나지 않는다거나

향이 나쁘지 않을까

걱정하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이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되는

그런 수준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거품도 굉장히 풍성하고

곡물 같은 향이 은은한 수준으로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탈모샴푸 중에서도 좋은 수준을

보여준다고 하는 이야기를 봤기 때문이에요.

 

기본적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해 주게 된다면

모발이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이야기에

미약하긴 하지만 그래도 발생하고 있는

저의 미약한 탈모상황들을

두피 건강을 만들어보게 되면

해소할 수 있을 듯싶었어요.

 

 

 

제가 찾아본 제품의 경우에는

최소한 나쁜 방향으로

문제가 더 심해지지는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해주기도 했어요.

워낙 순한 성분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었는데

간단하게 집에서 두피의 청결도를

관리해주기도 할 수 있고,

거기에다가 탈모완화와 관련된

성분들도 포함되어 있다는 내용 덕분에

저는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었죠.

 

제가 처해있는 상황들을

샴푸 하나로 해소해볼 수 있을 듯했으니 말이에요.

 

 

 

머릿결도 좋아질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고,

단백질 구성성분들도

포함되어 있는데다가

20가지의 식물성오일,

그리고 천연보습인자까지 들어가 있다는 것은

저처럼 탈모에 대해서

걱정하는 사람이 아니라 하더라도

누구나 좋아할 수 있을만한

매력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 사용하던 샴푸보다는

이번에 찾아보게 된 탈모삼푸 제품이

절대적으로 더 좋을거라 확신하게 되었어요.

 

 

 

아무리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하더라도

사용감이 별로라면

매력이 저하되는 것이 당연하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멘톨이 포함되어 있기도 해서

시원함을 많이 만들어준다 하더라고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다양한 샴푸들을 사용해보기도 했지만

멘톨이 포함된 것은

단 한번도 경험하지 못해 봤기 때문에

당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되었고,

개운함을 얼마나 느낄 수 있을까

궁금하기도 하더라고요.

 

 

 

이런 고민을 하는 사이에도

제 두피는 건강을 잃어가고 있었고

날이 갈 수록

트러블이 올라오는 양이

굉장히 많아지기도 했어요.

 

하루라도 빠르게 사용해서

개선할 수 있게 되면

너무나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저는 주문을 하는 것으로

마음을 먹게 되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성분들이 순하니까

당연히 나빠지지는 않을 거라 생각해서

별 다른 걱정하지 않고,

기대감으로 가득 찬 상태에서 주문을 했던 것이에요.

 

 

 

그렇게 꼼꼼하고 안전하게

배송이 완성되었고,

바로 사용해보기 위해서

화장실로 달려갔었어요.

 

거품을 만들어내는데

굉장히 미세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져서

모발, 그리고 두피에

적용하는 것이 전혀 부담스럽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거기에다가 세정력도 좋게 느껴졌는데

유분기가 전혀 남지 않고

깨끗하게 제거되는 듯 하더라고요.

 

 

 

정말 특이한 느낌도

경험하게 되었는데

거품들이 두피를 알아서 찾아간 뒤에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착각을

하게 만들기도 했어요.

 

물론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탈모삼푸 제품이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부분으로

신기함을 느껴서 그렇게 생각하는 듯하기도 했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일단 제 두피에 자리잡고 있던

트러블들이 많이 좋아졌다는 점이에요.

 

 

 

조금 상태가 심하지 않았던 것들은

거의 없어지다 시피 완화되었고,

조금은 크게 자리잡고 있던 부분들도

사그라드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고요.

 

그러면서 머리를 감으면서

빠지는 양이 확연하게 줄어들기도 해서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고작 샴푸하나를 바꿨고,

처음 사용해보았을 뿐인데

이렇게까지 개선될 줄이라고는

예상치 못했어요.

 

 

 

그리고 유분기도 제거되고

멘톨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가,

진짜 시원하기도 하고

사용감이 너무너무 좋다는 이야기를 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고 느껴졌어요.

 

 

 

덕분에 제가 우려하고 있었던

사용에 대해서는

주저하지 않고 꾸준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했고,

진짜 만족감이 뛰어나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탈모삼푸 제품을 소개해주곤 했어요.

 

 

 

사실 저는 머리가 길기도 해서

어느 정도 가리고 다닐 수 있는

부분들이 있기도 하지만,

솔직히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었는데

이 제품을 알고, 구매하고 난 뒤로부터는

그런 부분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고

자신감이 다시 생겨나는 기분도

느껴볼 수 있었어요.

 

 

 

탈모샴푸 성능이나 변화되는 모습도

정말 만족스럽지만

일단 시원하고 개운하게

머리를 감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워요

1달가까이 사용해보니까

모발이 많이 두꺼워지기도 했고,

트러블이나 비듬은 완전히 사라져서

부담 없이 잘 지내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