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pring-n-spring.t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능성 화장품 하나로 고민 해결

Beauty & Health Review

by 봄날의 봄 2020. 9. 10. 12:57

본문

728x90
반응형

예전엔 이목구비가 가장 중요한

미의 기준이라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나이를 한 살씩 먹어가면서

건강하고 어린 피부가 외모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걸 느꼈죠.

그러다 보니 화려한 메이크업보다

스킨케어에 더 관심이 가기 시작했고

여러 기능성 화장품들을 써보게 되었어요.

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었어요.

 

 

그러던 중 오랜만에 여동생을 만났어요.

동생도 저와 비슷한 피부 고민을

갖고 있었는데 몇 달 전보다

훨씬 얼굴이 화사하고 탱탱해 보였어요.

시술받았냐고 물어봤더니 시술이 아니라

크림 하나 바꿨을 뿐이라고 하더라고요.

마침 재생 크림을 바꾸고 싶었던 터라

이름을 물어봤더니 동생이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해서 선물로 보내줬어요.

 

 

 

동생을 만나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추천해준 아이템에 대해서 검색해봤어요.

네이버 스킨케어 랭킹의 크림 부문에서

1위를 했던 제품이더라고요.

상품평을 천천히 읽어보니 발림성부터

진정 효과와 재생 능력까지 있어서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어요.

곧 배송될 상품이 너무 기다려졌죠.

 

 

얼마 지나지 않아 택배가 도착했어요.

열어보니 파손되지 않도록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줬더라고요.

박스에 본품만 달랑 넣어서 보내는 곳도

많은데 정성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어요.

처음 꺼내 봤을 때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은 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었어요.

블루 컬러의 청량함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용기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지금까지 써봤던 기능성 화장품 중에서

가장 제 취향의 디자인이었어요.

 

 

 

빨리 써보고 싶어서 얼른 세안을 한 후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손등에 살짝 덜어보았는데 생각보다

텍스처가 가벼운 느낌이더라고요.

재생 크림이라 무겁고 되직한

제형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얼굴에 살살 발라보았는데 소량만 발라도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고요.

일단 발림성이 좋은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얼굴에 발라보니 향이 살짝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스킨케어 할 때 향이 자극적이거나

강한 아이템은 별로 선호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이건 세지 않고 은은해서 좋았어요.

예민하지 않은 사람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향이 순하더라고요.

흔히 말하는 여자 냄새나는 제품이 아니라서

남성분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니

성별 무관하게 부담 없이 쓰기 좋았어요.

 

 

 

바르면서 바로 느낄 수 있었던 장점에는

높은 흡수력과 산뜻한 사용감도 있었어요.

저는 속은 건조한데 유분은 과한 타입이라

수분은 안으로 충분히 흡수되고

기름기는 남지 않는 크림을 원했거든요.

이 제품이 딱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었어요.

기능성 화장품 중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스러울 정도로 유분이 많아서

밤에만 사용해야 했던 제품도 있었거든요.

이건 수분과 영양이 속으로 싹 흡수돼서

부담 없이 데일리로 쓰기 좋았어요.

 

 

 

수분감 역시 만족스러웠어요.

속 보습이 잘 되는 아이템을 좋아하는데,

이걸 바르면 촉촉함이 깊이 전달돼서

수분감이 채워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보통 오전에 바르면 오후쯤엔 속에서

건조함이 느껴지는데 이 제품은 온종일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함이 지속돼서 좋아요.

과하게 오일리하지 않으면서 촉촉함만

유지해주니까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이 크림에서 가장 기대했던 부분은

피부 재생과 흔적 관리였어요.

제가 어렸을 때 잘 모르고 트러블을

손으로 막 짜버렸었거든요.

그래서 움푹 파인 흉터도 있었고

검붉게 색소가 침착된 흔적도 많아서

늘 스트레스였어요.

레이저 시술을 권유받기도 했지만,

아플까 봐 겁도 났고 비용도 비싸서

선뜻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었는데

이 제품이 해결책이 되어주었죠.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설계된 구성 성분이

피부 속부터 케어해줘서 고민하던 흔적과

흉터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기능성 화장품 중에서도 다이아몬드 크림으로

유명할 정도로 이 제품의 성분에는 값비싼

다이아몬드가 함유되어 있어요.

1캐럿이나 되는 미세한 다이아몬드 입자가

피부에 자극을 줘서 자생력을 높여주는

원리라고 하더라고요.

 

 

 

핵심 성분이 푹 파인 흉터 안으로

깊숙이 침투해서 자극을 주는 원리는

전문 피부관리와 동일한 방식이라서

더 믿음이 갔어요.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서서히 흔적이

개선되는 것이 눈에 보이더라고요.

푹 패였던 곳이 조금씩 채워지고 있고

지저분해 보였던 흔적들도 완화됐고요.

 

 

 

여기에 안티에이징의 필수 성분 중 하나인

4GF가 함유되어 있어요.

이 성분이 특히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데

탁월하다는 것은 잡지나 방송을 통해서

많이 들어왔었거든요.

힘없이 쳐져서 나이 들어 보이던 얼굴에

탄력이 서서히 돌아오기 시작하더라고요.

눈가에 잘게 생기기 시작하던 주름에도

효과가 있어서 전보다 어려 보이고,

생기 있어 보이는 인상으로 변하게 됐어요.

 

 

진정 효과도 좋고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주는

역할을 하는 병풀 추출물도 들어있어요.

시카 케어라고 해서 요즘 핫한 병풀 추출물이

빠르게 자극을 완화해줘서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더라고요.

성난 뾰루지 위에 연고처럼 발라주면

다음 날 눈에 띄게 가라앉아 있어서

스폿 케어처럼 활용하고 있어요.

기능성 화장품이라서 그런지 일반 제품보다

진정 효과만큼은 더 빠른 것 같아요.

 

 

 

재생에만 도움을 주는 줄 알았는데

화이트닝 효과도 있는 아이템이었어요.

나이아신아마이드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것이 미백에 도움을 줘서 환하고 밝은

스킨톤을 갖게 해 주더라고요.

여기에 pH 밸런스까지 약산성으로 유지해줘서

건강한 컨디션을 지속해준다고 해요.

하나의 아이템으로 이렇게 다양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비싸고 아픈 시술을 받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적인 스킨 케어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이 제품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장 큰 고민이었던 흔적 케어부터 진정효과,

미백, 주름 개선까지 한 번에 관리하면서도

좋아지는 게 눈에 보여서 행복하더라고요.

지금은 전보다 메이크업도 훨씬 연해져서

메이크업으로 인해 생기던 트러블까지

줄어들고 있어서 앞으로가 더 기대돼요.

 

 

홈케어만으로도 이렇게 좋아질 수 있어서

선물해준 동생에게도 고맙더라고요.

직접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높아서

저도 친구들에게 종종 선물하고 있어요.

하나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관리하고 싶다면 저는 이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