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pring-n-spring.t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스크팩 예민할때 필요해요

Beauty & Health Review

by 봄날의 봄 2020. 12. 30. 08:25

본문

728x90
반응형




날씨가 상당히 추워지면서 기초 화장품을 발라도
건조함이 심해지고 있다는 게 느껴지고 또 피부가 땡기니까 고민이 많이 생겨서 보습을 채워주기 위해서
마스크팩추천을 받아서 1일 1팩을 하기로 했어요.

꾸준하게 하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청미정에서 파는 게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수많은 브랜드에서 팔고 있었지만, 제가 이걸 고른 이유는
96% 이상이 유기농 성분으로 되어 있어서 오래도록 써도
몸에 해로운 게 하나도 없기 때문이었어요.
거기에다가 금액도 합리적이어서 부담 없이 쓰기에
좋을 것 같아서 써보기로 했어요.

여기 안에 들어간 유기농은 독일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해서 BDIH 인증까지 받은 거예요.

그래서 성분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 없이 써볼 수 있었어요.
물론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이한 체질이라면
맞지 않을 수도 있어서 바르기 전에는 꼼꼼하게
점검한 후에 바르는 게 중요하다고 해요.

마스크팩추천을 받은 후에는 유통기한부터 확인해봤는데
넉넉하고 보관할 때는 실온에 두거나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한 상태로 팩을 해도 된다고 해요.



전 성분이 공개되지 않은 제품도 많은데 이건 전부 나와 있어서 자신에게 맞지 않는 게 들어 있는지 점검한 후에 바를 수 있어요.
좋은 음식도 맞지 않는 사람이 있듯이 이것도 좋은 성분만
들어 있지만, 맞지 않을 수도 있어서 점검한 후에 붙이는 게 좋은 거예요.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 중에는 비싼 것도 많은데
비싸면 1일 1팩으로 쓰기에 부담이 될 수밖에 없잖아요.
이건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이 사서 붙이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곧바로 팩을 뜯어서 확인해봤는데 알로에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편하게 쓸 수 있는 정도에요.

그리고 시트는 두껍지 않고 얇고 또 에센스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전혀 모자라 보이지 않았어요.



이 안에는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꾸준하게 바르면 진정부터 보습을 채워주는 데
좋아서 많은 사람이 직접 써보고 주변에도 마스크팩추천을 하게 될 만큼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후기가 아주 좋아서 궁금하기도 하고 사용 감이 좋지 않을까 봐 걱정이 많이 돼서 곧바로 사용해보기 위하여 뜯어봤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이렇게 한 번에 많이 사서 쟁여두기에도 좋아요.

함유된 에센스를 확인해봤는데 이렇게 많이 들어 있어서
가성 대비 좋다는 생각도 함께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순해서 자극되지 않으니까 따갑거나
가렵데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얼굴에 붙이기 전에 손바닥에 대보고 확인을 해봤는데
시간이 지나도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향이 은은하니까 시간과 상관없이
얼굴에 붙이고 있기에도 좋다고 느껴졌어요.


마스크팩추천을 받아서 아무리 사용 감이 좋다고 해도
향이 별로면 붙이고 있는 내내 머리가 아프게 느껴질 수 있잖아요.
그래서 걱정도 많이 됐는데 뜯어서 확인해보니까
유명한 이유가 이해되면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써야겠다고 느꼈어요.



같은 브랜드에서 다른 라인도 있었는데 한 번 써보고
결정하자는 생각으로 알로에만 써보기로 한 건데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아서 얼굴에 붙였을 때
어떨지 궁금해지면서 기대도 함께 됐어요.


이 제품 말고도 더 저렴한 것도 많지만, 순하다고 이야기해도 막상 확인해보면 피부에 자극되는 성분이 들어간 것도 많아요.
그래서 순하면서도 비싸지 않은 걸 써보고 싶었는데
이건 모든 부분이 만족스러운 제품이어서 비교해보고
선택한 게 전혀 후회되지 않아요.

팩을 붙이기 전에는 건조함이 심해서 땅길 때도 잦았고
푸석푸석하게 보일 때가 매우 많았는데요.
팩이 어떤지 확인하기 위해서 세안을 하고 붙여보기로 했어요.

시트를 펴서 얼굴에 붙이면 들뜸 현상 없이 깔끔하게
붙여지고 또 두께가 얇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느낌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마스크팩추천을 받을 때는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써보니까 유명한 이유가 이해될 수밖에 없었어요.

지금까지 많은 팩을 써봤는데 그 중에서도 이건 보습력이 강하고 붙인 상태로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땅기지 않았어요.
순한 제품이라고 해도 건조한 상태에서 붙이면
땅긴다고 느껴지는 게 많았는데 이건 순해서 그런지
아무런 자극이 되지 않고 또 진정과 함께 보습을 채워주니까
앞으로도 계속해서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간이 지나고 나서 시트를 뗐는데 보습력이 채워져서
전체적으로 건조하게 보이지 않았어요.
합리적인 금액으로 순하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어서 앞으로도 이것만 쓰면서
피부가 좋아질 거란 기대를 해보려고요.

다른 라인도 궁금해져서 다음번에는 다른 것도
함께 써보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날마다 쓰면 보습이 속까지 채워지면서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건조해서 땅기거나 푸석푸석하게 보여서
피부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없다고 하니까
순하면서도 확실한 팩을 알아보고 있다면
제가 쓰고 있는 이 제품을 권유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워요.

금액이 너무 비싸다면 계속해서 사서 쓰기에
부담될 수 있지만, 이건 비싸지 않으니까
선물용으로 선택하기에도 좋아요.

쟁여두고 쓰기에도 좋은 팩으로 성분이 순하면서도
확실해서 자극 없이 도움을 줘서 더욱 마음에 들어요.

물론 팩을 날마다 하지 않아도 되지만, 할 때와
하지 않을 때의 차이가 크니까 건조하거나 트러블이
생기는 등의 문제가 생겼다면 하루에 한 번씩
이렇게 팩을 하면 확실하게 달라질 수 있어요.



저도 마스크팩추천을 받을 때는 걱정이 더 많이 됐지만,
지금은 주변에도 알려주고 있을 만큼 마음에 들고
또 하루도 빠짐없이 하면서 조금씩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중이에요.

#마스크팩추천

728x90
반응형

'Beauty & Health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타민 C 효능  (0) 2021.01.06
피부장벽크림  (0) 2021.01.01
여성스킨로션 추천  (0) 2020.12.29
겨울철 피부보습크림  (0) 2020.12.24
올리브영 핸드로션 청춘기록  (0) 2020.10.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